티스토리 뷰


게임을 좋아하는 그대는 요즘 무슨게임에 열중하시나요? 모모 앱 플레이어 를 페이스북과 연동해서 사용하다가 활이 걸리시거나 게임 진행이 매끄럽게 되지 않는 등에 문제로 고생하고 있지는 않는지 궁금합니다.


요즘 구글이 페이스북에 대해 강력한 본인 인증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페이스북이 다시 테러 집단들에게 악용될 것에 대한 우려와, 광고가 지나치게 많다는 유저들에 요청이 받아들여져서 본인 인증이 까다롭게 되고 있습니다.



혹시 페이스북 계정에 사진이 본인임을 증명하기가 어렵거나, 같은 핸드폰으로 여러 아이디를 접속하는 등의 비 정상적인 접속이 인지되면 바로 비활성 계정으로 이용이 막히니 미리 대비를 하셔야 합니다.


계정을 만들고 바로 사용하지 않거나, 바로 게임이나 광고등으로 접속하는 경우도 비활이 된다고 하니, 페이스북의 고유 역할인 소통이나 자기개방등의 활동을 먼저 해두고 모모앱 플레이어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페이스북 비활성화가가 걸리셨다면 본인 사진을 올리고 본 사용 계정이라고 강력하게! 꾸준히 어필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쉽게 서비스 만족을 느끼시기는 힘드실 수 있다고 미리 알려드립니다.


페이스북 약관을 준수하지 페이스북 계정일 경우라고 가정했을 때 계정이 해킹 당하거나 다른 가족이 내 명의를 사용하고 있지는 않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정상적인 계정을 사용하시고 계시다면, 다른 문제보다 앱 플레이어의 안정성을 고려해보셔야 합니다.  모모 앱 플레이어 는 다른 앱 플레이어에 비해서 가장 늦게 시작한 서비스입니다.


가장 원활하게 구동을 시작할 수 있고 다른 프로그램과 멀티로 사용하는것에 유리하지만, 안정성의 기반이 약하기 때문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간혹 리니지M을 사용하시다가  OUT 되는 경우도 빈번하게 발생하기도 합니다.



다른 앱 플레이어를 살펴보신다면 호환성과 안전성을 고려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블루스택, 녹스, 미뮤, 모모등이 대표적인데 사용하시는 PC사양이나 플레이 유형에 맞게 사용해야 게임을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에서 안드로이드 어플 실행 을 할 때 사용하는 앱 플레이어들은 처음 핸드폰에서 좁게 사용하다가 넓은 화면으로 전환 했을 때 속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모모앱 플레이어는 결장 같은 컨트로를 사용할 때 모바일 보다 힘든 단점도 있으나 화질면에서도 또 뛰어나고 부드러운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화질 면에서는 미뮤도 꽤 괜찮다고 보여집니다.


모모 앱 플레이어 는 구글 연동을 한 번만 설정하면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베터리가 빨리 소진되고 발열도 걱정되니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공식 홈페이지(하단 링크참조)를 사용해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9월 2주차 모바일 게임 순위를 보이 1위가 여전히 리니지M이고 2위가 엑스로 새롭게 진입했습니다.  3위는 여전히 리니지 2레볼루션 4위가 소녀전선입니다.  5위는 다크어벤저3가 차지했습니다.


9월 3주차  구글 모바일 게임순위는 조금 다른 양상을 가지가고 있습니다.  1위가 액스이고 2위는 라이더이고 3위가 카카오에 프랜즈 사천성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최고 매출 게임은 1위가 역시 리니지M입니다.



pc 모바일 연동 게임 이 아무래도 매출이 높은 것은 사실입니다.  모바일 게임 시장 이 앞으로 얼마나 더 활성화 될 수 있을지 그 영역을 가늠하기가 어려울 정도입니다. 


모모앱 플레이어를 설치하고 나면 언어 설정은 따로 필요 없습니다.   모모앱 오른 쪽 위 상단 메뉴에서 태블릿 모드나 모바일 모드 화면 크기를 선택해야 기기에 따라 화면 설정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CPU는 2코어가 적당하며 채팅쓸 때 띄어쓰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키보드 설정도 사용하기 편리하게 재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단축키도 한/영어키에서 한글로 해두면 먹하지 않는다는 불편한 점도 염두해 두시기 바랍니다.


모모앱 플레이어에서 매크로 설정 창을 제대로 활요하면 일일이 소비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오디오 설정처럼 되어 있으니 플레이창 안에서 오른 쪽 하단에 비디오 모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모모 플레이어를 사용하시는 유저들은 대게 다른 앱 플레이어도 사용해 보셨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각자 게임에 맞는 앱을 따로 사용하시기도 합니다.  보통 리니지M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모모앱 플레이어에 대한 궁금한 점들을 정리해봤습니다.  다른 검색 없이 필요하신 정보를 찾으셨음 하는 마음에서 부족하지만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봤습니다.  그대에게 도움이 될 만한 다른 정보들도 살펴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모모앱 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클릭해서 들어가기 


[유익하고 즐거운 이야기]

2017/08/28 - [게임관련 이야기] - 끄투 긴단어 도감 및 끄투 온라인 공략 팁

2017/08/30 - [교육관련 이야기] - 리스펙트 뜻 정확히 알고 싶어요?

2017/09/15 - [방송스타 이야기] - 느와르 뜻 어디까지 아세요? 느와르 작품 추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