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의 지혜

인어교주해적단

겸손의지혜 2017. 5. 10. 06:26

인어교주해적단 어플 싱싱한 회를 맛있게 즐겁게 저렴하게 즐기세요

가정의 달 5월이 시작된지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그대들은 각자 어떤 역할들을 맡고 계시나요?

자식으로써 부모님을 위해서 어버이날을 챙겨야하고,부모로써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날을 챙겨야하고,

제자로써 나의 스승의 안부는 물론 아이들의 스승님까지 생각해야 하는 몹시 바쁜 달이 아닐 수 없습니다.

돈으로, 선물로, 여행으로 이제는 김영란 법으로 인해서 진짜 사랑의 마음 한가득한 손편지를 드리기도 합니다.

각양각색. 천차만별인 이 때에 저는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기로 했습니다.

맛있는 것을 나누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보다 용돈을 더 좋아하지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자식은 80살이 되어도 부모님 눈에는 한 없이 어려보이는 말이 맞는지 그러시자 하셔서 뜻에 따르기로 했습니다.

 남의살을 심하게 사랑하는 저의 가족은 육지에 사는 고기보다는 바다의 고기를 좋아합니다.

그것도 싱싱한 해산물과 회를 특히 좋아하기 때문에 횟감에 대해서는 특히 민감합니다.

물론 가격도 그렇구요, 맛있기만 하면 되는 시대는 안드로메다로, 서비스와 질, 맛을 다 사로잡을 수 있는 곳을 찾아 조금만 발품팔면 되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 발품마저도 이제는 한 방에 해결한 제가 선택한 어플이 바로 "인어교주해적단 " 입니다. 

인어교주해적단 어플을 사용한지 벌써 4년차입니다.

제일 자주 활용할 때는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들과 모임을 갖거나, 여행을 갔을 때 잊지 않고 사용합니다.

인어교주해적단에 간단히 설명을 해드리자면, 수산물(회, 조개, 킹크랩, 냉동식품, 건어물 등)을 판매하는 업체와

 인교주해적단이 협약을 맺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입니다.

 이용하는 방법은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인어교주해적단 어플을 설치하면 됩니다.

간단하게 이메일 등으로 로그인가능합니다.

먼저,

1. 인어교주 어플이나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가입을 해둔다(무료) 가입하지 않아도 살펴 볼 수 있으나 사용 빈도가 높다면 가입하는 것이 더 좋다.

2. 어플을 사용하여 시장이나 맛집을 살펴보며 내가 콕!할 메뉴를 세심히 비교해본다.

3. 시세와 스페셜, 쿠폰 등을 활용하여 최종 구매액을 산정해본다.

4. 배달이 가능한 곳은 정한 금액이나 추가한 금액으로 직접 받아 볼 수 있고, 아니면  미리 주문해 놓고 시간 맞춰 찾으러 간다.

5. 구입한 회를 맛있게 먹고 별점 리뷰와 사진을 남긴다.  불편한 부분들도 반드시 문의나 댓글을 달아주는 것이 피드백이 되고 좋다.

필자가 인어교주 해적단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 두 가지가 있는데,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에 대한 책임감을 실천하는 업체이기 때문이다.

선택한 이유를 상세히 말씀드리자면,

1. 어플을 통해서 영업시간, 전화걸기, 택배 메뉴 등을 기본으로 수산물의  사진 및 시세와 메뉴 등을 클릭 한번으로 확인 가능하다.

2. 점포의 고객서비스는 기본적으로 갖춰져 있으나 점포마다 특별한 서비스 포인트가 색다르다. (차별화)

(강원도에서 인어교주보고라고 단어만 뱉었는데 사장님이 큰소리로 싸게 해줄테니 맘껏 고르라고 하셨다.  같이 간 일행들은 내 삼촌인줄 알았다며 엄지척을 날려줬다)

3. 가장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는데 바로 피드백이다. 고객의 목소리에 적극적인 경청을 하며, 사후 처리까지 완벽에 가깝게 해결해주도록 최선을 다한다. 

 말한마디에 천냥 빚도 갚는다 던데 불편한 점이 있어 댓글이나 전화 아니면 카톡 하나면 인어교주해적단 서비스팀이 직접 중재해서 업체와의 사이에서 중재하고 사후처리를 해준다.

고객이 직접 업체와 만났을 때 불편한 점까지 고려해서 인어교주해적단이 알아서 해주는 것이다.  충성 고객을 만들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4. 커뮤니티(소통)이 잘 이루어진다.  인어교주해적단이 직접 업체에 찾아가 방문리뷰를 하고 서비스 교육도 실시한다.  그리고 업체들의 상황과 현재 시세에 맞는지를 면밀히 살펴보며 관리한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들이 어플을 통해서 찾아볼 수 있고, 맛집이 왜 맛집인지를 알 수 있게 해준다.  착한 업체를 키워주면서 나쁜 업체들은 제외시키며 철저한 업체 관리를 지속하게 진행한다.

5. 무엇보다 뭐니뭐니 해도!! 최상의 품질과 맛을 보증해준다.필자가 회에 있어서는 일가견이 있다.  삼촌이 전라도 광주에서 오랫동안 요리사로 있으면서 온갖 음식들과 재료들은 맛볼 수 있었는데, 그렇기 때문에 싱싱함에 있어서는 아주 예민한 미각을 지녔다.

회가 조금만 비리거나 상태가 안 좋으면 어찌 확 기분이 상한다. (무슨...초밥왕 이런데서 나오는 미각의 달인? 고건 아니다 )

아무튼 정말 양도 많고 숙성된 회는 숙성회대로 바로 잡은 싱싱한 회는 또 쫄깃함으로 감동을 준다.

6. 무엇보다 바가지나 실패 확률이 적어진다.  동해, 서해, 남해 어가든지  해당 점포가 있다면 지갑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물론 동해 같은 경우는를 워낙 여행지와 밀접하기 때문에 인어교주해적단과 협약을 하지 않아도 장사가? 잘 되기 때문에 이용할 수 있는 업체가 아직은 많이 부족하다고 한다.

7. 인어교주해적단이 직접 큐레이션한 양질의 수산물을 직접배송으로 맛볼 수 있다.  회를 좋아하지만 직접 수산시장을 갈 수 없는 경우에 이용가능하다. (꼼꼼한 포장과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수산물을 즐길 수 있다.)

 

회를 좋아하고, 해산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입에 넣는 순간 압니다.

' 쫄깃하고 두툼한 회 한점을 입에 넣고 씹었을 때의 고소함과 고추냉이의 알싸함이 코끝을 타고 이내, 푸른 바다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

입안가득퍼지는 그 느낌을 느끼며 이 새벽에 한점 크게 찍어서 먹고 싶습니다. 바다에서 나는 모든 것을 사랑하는 그대들 장담하건데 인어교주해적단"을 이용해서 한 번 드셔보시면, 동네 횟집 가실 때마다 아쉬움을 느끼실 것입니다.

물론 편리성에서 차이가 나겠지만 맛과 양, 가격을 생각하시는 경우라면 반드시 사용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앞으로 더욱 더 양질의 서 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업체들과 협약하기로 하겠다는 고객의 니즈에 반응하는  인어교주 해적단 을 기분 좋게 선택한 이유입니다.

이 모든 글은 "인어교주해적단"과 전혀 상관없이 제 마음대로 적어본 글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곧 약이 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몸에서 원하는 음식이 곧 약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