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왓칭 당신은 읽어보셨나요? 아니면 지금 읽고 계신가요?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저 역시 이 글을 쓸 때 왓칭의 내용을 생각하면서 썼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와 같은 생각을 할 사람들을 끌어당김)


책을 읽는 것에 대해서 생각해봤는데 책의 공신력은 공공기관에 실리거나, 중학교 사회 교과서 pdf 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이렇게 교과서 처럼 뭔가 객관적이고 체계적일 때 신뢰를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무슨말이냐고 물으신다면, 제가 이 글을 쓴 목적에 대해서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우리가 사물을 보거나 생각을 하거나 누구를 만나도 나의 마음과 생각이 그 속에 담긴다는 것을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블로그에 마음이 담김)


왓칭은 관찰자의 입장에서 사물과 교감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받으면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되리라는 내용입니다.  그래서 저도 이글을 읽는 그대를 생각하면서 미소짓고 있습니다. (이쯤에서 저도 웃었죠 ^^)



왓칭이라는 책을 읽기 전에 유투브에서 왓칭의 작가를 만나보시는게 더 좋겠습니다. 10분 정도로 제작된 동영상인데 작가는 책에 있는 핵심 내용과 저자의 의도를 담아뒀습니다.


이 책은 크리스천이 저에게 아주 의미가 있으며, 성경을 읽을 때 세상의 지혜가 믿는 저희 보다 뛰어나다는 말씀 들이 이제서야 이해가 같습니다.  맞습니다.  제대로 믿지 않고 대충 믿음 생활을 하는 사람들은 그들을 이길 수 없습니다.



오히려 하나님을 모르고 진리에 대해서 궁금한 사람들, 자신 자신의 고차원적인 자아를 바라는 사람들에게 감추어둔 섭리가 이곳에 있었습니다.  믿는 저희들이 먼저 알고 이게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왓칭의 작가는 기자입니다. 그것도 20년이나 사실만을 쫒아온 작가, 과학실험이 증명되지 않으면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정확하게 보여주는 근거들이 있습니다.  게대가 노벨물리학상을 받은 과학자들이 대다수 증거를 제시합니다.



과학과 종교가 하나되는 시기가 곧 다가옵니다.  왜냐면 과학은 하나님의 섭리와 계획을 밝혀내는 학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아직 발견하지 못했을 뿐이지, 우주라는 공간은 무한하고 그것은 창조주의 능력과 같습니다.


그러니 이 책을 읽은 저는 유레카! 아하! 모든 발견과 지금껏 궁금했던 내용을 담아둔 책이라 가슴이 뛰어서 몇일간 잠도 못잤습니다.



이 책이 제 손에 도달한 것도 저의 끌어당김 곧 양자물리학의 원인이기도 합니다.  왓칭에 담긴 책의 내용을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제가 이뤄낸 것들이 이러한 방식을 거쳤고, 최근에 비전 발견과 100일만에 다이어트 12kg 이상의 감량을 이루어 낸 나만의 방법 등이 왓칭에 책에 나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여러가지 분야의 사실 정보만을 올리는 글에 제 개인적인 견해를 올리게 됩니다.  이유는 저와 비슷하게 책을 읽게 된 계기가 있고, 책을 읽는 동안에 내 이야기다 싶으신 분들과 나누고 싶은 것이 많기 때문입니다.


2018년 1월부터는 꿈꿔온 일들이 현실이 되는 해입니다.  그래서 많은 꿈맥들이 필요합니다.  같이 비전을 공유하고 열정으로 함께할 사람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저에게 비밀 댓글이나 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그대에게 유익한 정보 모음]

2017/10/20 - [생활정보 이야기] -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가능한가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2017/10/20 - [생활정보 이야기] - 본인서명사실확인서 발급 절차 제대로 알고 가기.

2017/10/19 - [교육관련 이야기] - 나폴레옹명언 모음 그의 진짜 이름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