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우리나라 방송스타들도 연애에 있어서 자유로운 모습도 보이고,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으로 팬들의 빠른 응원과 격려를 받기도 합니다.   현빈은 올해 공조에 이어서 꾼으로 전역 이후 스크린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강소라 역시 드라마와 CF에서 연기와 우월한 외모를 자랑하며 팬들의 사랑을 한 껏 받고 있습니다.  현빈과 강소라는 지난 2016년 12월에 연애설이 터져나온 뒤, 3시간만에 빠른 인정을 하면서 쿨~한 커플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당시에 시국이 매우 혼란스러울 때라서 제대로 축하도 못 받아 안타깝기도 했고, 두 사람도 조심스럽게 행동하면서 개념 커플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기에 따뜻한 시선으로 둘을 응원하게 됐습니다.


연예계의 개념 커플 큰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은 tvN 명단 공개 2017년 나이파괴 커플로 또 한번 주목을 받았습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톱스타인 현빈과 강소라는 8살 차이 나는데, 두 사람은 같이 작품을 한 적도 없는 상태에서 소속사가 없었던 경험을 먼저 한 현빈이 강소라에게 조언을 해주면서 인연이 닿았다고 합니다.


현빈은 1982년생으로 키가 185cn에 체중 74kg, B형이며, 평소에 자기관리를 잘하고 운동도 좋아해서 우리나라 대표적인 비주얼 남자배우입니다. 연예인 야구단에서도 활동하고 포지션은 투수 입니다.



강소라는 1990년 생으로 168cm에 48kg A형으로 발레로 다져진 아름다운 선과 탁월한 팔등신 몸매로 유명합니다.  게다가 꾸준한 식단관리와 운동을 좋아해서 두 사람은 운동을 같이 하는 것을 즐긴다고 합니다.


현빈은 해병대를 다녀오면서 남성팬까지 흡수하게 되면서 영화 공조에서 멋짐을 한 껏 들어냈고, 원래 가수로 데뷔를 하려고 했던 현빈은 시크릿 가든에서 OST에 참여하면서 노래 실력까지 인정 받게 되었습니다.




강소라는 20kg 감량 으로 여성들에게 다이어트의 신으로 불리우며 여심을 끌어 당겼고, 안정된 연기로 여자 우수 연기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드림하이 2에  캐스팅 되서 노래실력을 뽑내기도 했습니다.  


강소라도 야구를 굉장히 좋아하고 롯데 팬이기도 합니다.  강소라는 시구도 했을만큼 야구장에 자주 모습이 등장하기도 하는데, 현빈 역시 야구를 굉장히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빈은 군대가기전에 영화로는 역린이 마지막이었고, 제대 후 2017년 공조를 시작으로 꾼에서 황지성 역을 연기하고 앞으로 2018년 개봉 예정인 협상, 창궐 등의 작품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현빈은 중국와 일본에서도 이상형의 남자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우리나라 4대 국보급 남자 중에 하나로 많은 여성팬을 갖고 있기 때문에 강소라와의 연애는 더욱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현빈은 기자들과 동료 배우들 사이에서도 인성 좋기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동료들을 잘 챙기기로 유명한 공유와 함께 현빈 역시 인성이 갖춰진 흠 잡을 데 없는 완벽한 남자인 것 같습니다.


영원히 싱글남으로 남았으면 하는 남자 배우 중 하나인 현빈이 지금은 행복한 연애 중이네요.  공유와 소지섭, 강동원까지 포함해서 이렇게 넷은 나라에서 지켜줘야 한다고 말할 정도입니다.



연예계에서도 빠른 연애 인정으로 현빈과 강소라처럼 격려를 받는 커플도 있지만, 지코 설현 처럼 성급한 커플들이 있어서 안타까운 상황도 있습니다.  지코 설현 은 다시 사귄다 안 사귄다 아직도 논란이 많은 상태입니다.


사랑을 많이 받는 커플일수록 관심이 많이 있으니 좋은 기사, 나쁜 기사 많이 나올텐데 현빈과 강소라는 기자들에게도 좋은 인상을 주었는지 좋은 기사들만 있고 오히려 조용하기만 합니다.



현빈과 강소라가 연인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포스팅하면서 느꼈습니다.  두 사람 많이 닮았구나! 자기와 비슷한 이성에게 끌린다고 하던데 키와 몸매는 물론 눈, 코 , 보조개까지 닮은 구석이 많은 커플입니다.


게다가 둘다 자기관리에 철저하고 운동 마니아이면서 야구도 좋아합니다.  또 노래에도 상당한 실력도 갖추고 있는데 인성까지 엄지척!이니 둘이 사랑에 빠지지 않을 이유가 없다는게 결론입니다.



현빈과 강소라가 열애 인정을 한 뒤로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작품 활동을 하면서 틈나는대로 운동도 같이 하고, 알콩달콩 사랑을 나누며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올 4월에는 얼굴을 가리지 않고, 뮤지컬을 관람하면서 공개 데이트를 즐겼고, 7월에는 지인들과 식사 데이트도 가지는 등 애정 전선에도 아무 문제 없는 상태 인 것 같습니다.



현빈과 강소라 연인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모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커플로 앞으로도 좋은 관계 이어나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그대가 함께 읽으면 흥미로울 다른 이야기들도 준비했습니다.  시간이 되시면 자유롭게 읽어보시고, 오늘 하루도 많이 웃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관심있는 이야기]

2017/08/19 - [방송스타 이야기] - 윤아 쌍꺼풀 진실과 궁금한 이야기들

2017/08/22 - [방송스타 이야기] - 김수현 군대 이야기와 매력 탐구

2017/08/30 - [교육관련 이야기] - 리스펙트 뜻 정확히 알고 싶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