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시비 청소년 카드를 구입하셨나요? 캐시비 청소년 등록을 해야 하는 이유는 홈페이지상에 본인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등록해야 카드 관련 정보들이 버스/단말기에 적용되어 할인을 받기 때문입니다.


만약 분실이나 도난, 파손으로 인해서 카드를 재구입 했다면 반드시 다시 카드를 재등록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정보는 등록 후 3일이 지나야 대중교통 이용 시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캐시비 청소년등록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청소년 카드도 이제는 많은 기능들이 있어서 활용도가 높고 디자인도 다양해서 사용하기가 더욱 편해진 듯 합니다.


먼저 캐시비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오늘 날짜 캐시비 홈페이지 메인 화면입니다.  상단 메뉴에 화살표가 된 부분어린이/청소년 할인등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캐시피 홈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바를 내려도 어린이/청소년 할인등록 메뉴가 보입니다.  어린이/청소년 할인 등록 메뉴는 회원 할인 등록과 비회원 할인 등록이 있습니다.


L.Point 적립 및 소득공제 혜택, 거래내역까지 확인할 수 있으니 회원 가입을 하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캐시비 내에서 자체적으로 이벤트도 진행하니 청소년들에게는 매우 유익한 아이템일 수 있겠습니다.



회원 할인 등록으로 진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기간 별로 풍성한 혜택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추첨을 통해 포인트 당첨 이벤트등도 진행 됩니다. 



캐시비 이벤트에도 참여하시고 여러가지 혜택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적립도 되고 포인트도 현금처럼 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캐시비 모바일 웹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캐시비 청소년등록을 하고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은,


1. L. 포인트 적립, 할인, 사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2. 잔돈충천 서비스로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롯데슈퍼에서 현금 결제 후 잔돈을 캐시비에 충전하는 것입니다.


3. 스탬프 서비스로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3,000원 이상 결제 시 스탬프 1개가 자동 적립, 10개가 모이면 1,000원 모바일 충천권을 발송한다고 합니다.

4. 자녀거래내역 부모 열람 서비스 신청을 통해서 거래 내역을 열람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혜택들보다는 간편하게 이용만 하고 싶으시면 비회원 등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비회원으로 등록하셔도 비회원 소득공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은 물론 후불 교통 카드 택시 이용을 할 때도 캐시비 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카드를 등록할 때 일반카드와 학생/청소년카드가 따로 판매되고 있으니 확인을 반드시 하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초등학생일 경우에는 반드시 초등학생용 교통카드를 구입하셔야 어린이요금으로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 교통 카드를 등록하고, 3일 이후부터 어린이요금으로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캐시비 청소년 카드를 사용하다가 성인이 되었을 경우에는 학생일 경우에는 졸업하는 해 2월말까지 적용됩니다. 청소년의 경우에는 만18세까지 할인 적용이 되며 성인이 되면 자동으로 일반 요금이 적용 됩니다. 



카드의 종류들이 매우 많고 특이하기도 합니다.  청소년 때부터 사용하다가 성인이 되어도 계속 사용할 수 있으니 디자인도 충분히 고려해서 구입해야겠습니다.  


예전에는 T-money 후불제 카드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거의 사용을 하지 않기 때문에 t머니 환불 을 많이 한다고 하던데  t머니 잔액 조회 진행을 하신 뒤에 t머니 환불 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캐시비 청소년 카드 등록 절차에 대해서 밑에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3일이 지나도 일반 요금이 나간다면 카드번호를 다시 확인한 후 캐시비 홈페이지에 1대1상담을 받으셔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웹 사이트에 등록하지 않았는데 어린이/청소년 할인을 받으시고 있다 하더라도, 10일 이내에 웹사이트에 등록하지 않으면 10일 이후에는 할인 요금을 적용 받지 못할 수도 있으니 등록하시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캐시비 카드로 편의점, 수도권 교통분야, 택시 뿐만 아니라 주차장, 자판기, 구내식당, 문학터널, 사직 야구장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캐시비는 주로 롯데 계열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L. 포인트 적립은 필수일 것 같습니다.   월 전체 사용금에 02.% 적립은 물론 가맹점 할인 및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월 100P이상 적립 가능)



카드는 여러개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으나, 동일발행사에서는 최종 카드에 대해서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학생 할인 적용이 가능한 카드는 다른 발행사별 1개씩 최대 3개의 카드가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캐시비 청소년등록 어떻게 하나요? 에 대한 질문이 충분히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유용한 생활 정보를 토대로 앞으로도 도움이 될 만한 포스팅 이어나가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도움이 될 만한 다른 글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대에게 도움이 될 만한 이야기]

2017/08/23 - [연애결혼 이야기] - 여자권태기 증상 왜 그러는걸까요?

2017/08/18 - [교육관련 이야기] - 게슈탈트 붕괴현상 무슨 현상일까?

2017/08/21 - [여행정보 이야기] - 궁평리해수욕장 가실 때 반드시 필요한 정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