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 가을 내음에 괜시리 마음이 찌릿합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  그대는 건강하게 지내고 계셨나요?

저는 환절기라 코 끝이 찡하고 아침저녁 비염으로 눈물 젖은 재채기를 연신 발사하고 있습니다.



저도 비염과 친구 된지 오래되었는데, 이 글을 읽고 있는 그대는 땀과 친하게 지내고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여름이 끝나가는 데도 계속 땀색은 폭발 중이고, 여러가지로 많은 고민중에 이곳까지 찾아오셨지요?


토닥토닥..그대에게 위로와 함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도록 해볼게요^^~~~♥



땀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치료제로 이름이 알려진 스웨트롤 패드액 같은 경우에는 퍼슨 주식회사에서 만들어졌고, 비급여 제품입니다.   특히 안면 다한증(땀과다증)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니 제대로 알아보고 사용해보자구요!


스웨트롤의 사용법은 성인은 1일 1회, 패드 약 1매를 눈, 코, 입을 제외한 안면 환부나 질환 부위에 가볍게 5회 정도 문지릅니다.  약을 바르기 전에 환부를 깨끗이 씻고 건조한 상태여야 합니다.


그리고 약을 충분히 바른 후 4시간 정도 바른 부위는 씻지 않고 자극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스웨트롤 패드액을 신중히 사용 해야 하는 대상은 폐쇄성 요로질환, 위장관질환 , 마비성 장폐색증 환자, 장관이완증 외에 임신부와 수유부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약을 사용하고 눈이 흐려지거나 어지러움, 두통, 발진, 입마름증 같은 이상 반응을 느낄 때는 반드시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 후 투여에 대한 상담을 받으셔야 해요.



다한증 때문에 힘겨움을 겪고 있는 대표적인 연예인인 경리입니다. 섹시한 눈과 발랄함 뒤에 감추어진 다한증 때문에 눈물까지 보이기도 했는데요... 일상 생활에 불편함을 겪지만 그래도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위해 아랑곳 하지 않는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스웨트롤은 원인 요법이 아닌 대증요법(증상치료)이기 때문에 과도한 땀으로 극도한 스트레스를 받으실 때는 다른 질병은 없는지 확인해 보시길 추천해요.  특히 최근에 극도로 땀이 분비가 많아졌으면 갑상선 기능항진증이나 결핵 등으로 인한 것은 아닌지 검사해보세요. 



스웨트롤 패드액 사용시에 주의 사항


1. 눈, 코, 또는 입 점막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약액이 묻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2. 이 약은 벗겨지거나 손상된 피부 또는 최근에 면도한 부위에는 적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3. 콘택트 렌즈를 착용할 경우에는 먼저 렌즈를 착용한 뒤에 사용하고, 사용한 후에 착용할 예정이라면 반드시 손을 깨끗이 씻고 착용해야 합니다.

4. 적용 후 4시간 이내에는 씻지 말아야 합니다. 



스웨트롤은 예전에 겟잇뷰티 방송에도 나온적이 있어요.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특히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입니다.  여성들에게 오히려 더 민감하게 느껴지는 땀이 조금만 덜 나도 여름나기가 한결 수월할텐요 그쵸?ㅠ



스웨트롤 대표 사진이네요.  생각보다 크지 않아요. 달걀 크기 정도로 동그란 패치로 되어있어요.  

파스처럼 떼어서 간편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국소용 약물이라고 하는 스웨트롤 패드는 처방전 없이 구매할 수 있고 사용방법도 간단하며 무엇보다 저렴하다는 이유도 선택의 한 몫 할 것 같아요.


일반의약품이고 대증 치료제이기 때문에 다한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이라면 보존치료와 수술 등이 방법도 있으니 고려해 보시면 됩니다.


스웨트롤 패드액을 사용 하시면서 궁금한 내용이 있을 것 같아서 Q&A 로 준비해 봤습니다.




사용 후에도 기초 화장 및 메이트업이 가능하다니!!! ^-^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도 주의 사항만 잘 지키면 사용 가능하네요.  약을 바르신 후에는 2시간 동안은 무리한 행동을 금하셔서 최대 효과를 누리시길 바라요.



여성 뿐 아니라 남성들도 많이 사용하는데 유민상씨가 광고를 하기도 했답니다.  남성은 면도를 하시기 때문에 취침 전 사용을 권합니다.

작용기전을 살펴보니 부교감 신경을 억제해서 땀의 생성을 원칙적으로 억제한다고 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일반인보다 땀으로 심히 고생중이시라면 의사와 다한증 치료를 상담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얼굴과 손 외에 두피 다한증 증상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니 알맞는 치료와 상담을 통해서 증상을 개선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제 주위에도 두피 다한증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그 외에 기타 약물과 다한증 치료에 대한 수술 요법 등은 다음 시간에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


제 포스팅이 그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스웨트롤 패드액 효과와 올바른 사용법 이야기를 마칠까 합니다.


오늘도 멋진 삶을 향한 고공분투 중인 그대!! 다한증에 굴복하지 않고 올바른 생활습관과 필요한 약으로 치료해서 더욱 당당해지시길 바랍니다.



[그대에게 약이 되는 이야기 추천]  

2017/08/09 - [약이 되는 이야기] - 갑상선에 대하여

2017/08/08 - [약이 되는 이야기] - 빈혈증상과 어지럼증에 대하여

2017/07/21 - [약이 되는 이야기] - 약 마다 다른 복용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