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창문을 활짝 열고 청소를 하려고 합니다.  나만의 청소도구, 아이템들을 다들 가지고 계시지요?  저는 애정하는 아이템으로 3M 정전기 티슈를 아주 좋아합니다만, 싹쓸이만능청소기가 요즘 아주 관심있는 아이템입니다.


싹쓸이 만능 청소기 를 구매하려고 보니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단일 회사의 제품이 아닙니다.  3년전 사용해본 것과는 다르게 업그레이드도 많이 되었습니다.  싹쓸이만능청소기 구매처마다 조금씩 다르니 비교해보겠습니다.



사실 다이슨 청소기 물 청소 를 해보신 분들이 있을까 모르겠지만 고가의 청소기는 차원이 다릅니다.  손잡이 부터가 느낌이 다르나 이미 청소기를 가진 일반 가정에서는 그 가격으로 구매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2~3만원대 가격으로 6개월 이상은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에 중점을 두고, 과한 기대는 잠시 내려두고 사용하는것이 좋겠습니다.  간편하기도 하고 자세도 편하고 세척후에도 잘 마른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일자로 에누리 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구매처가 많이 있으나 인기순과 가격순 기준으로 살펴보았습니다.  에누리사이트랑 홈쇼핑의 구매 만족도를 비교해봐야겠습니다.


보통 홈쇼핑은 홈앤 쇼핑 상품이 주를 이루고 구매하시는 분들도 대부분 이러한 경로로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 구매에 대한 신뢰가 가지 않은 이유로 홈쇼핑을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격은 일반 인터넷 구매보다는 높지만 구성품과 사은품이 빵빵한 홈쇼핑의 장점이 있습니다.   1+1 추가세트로 구성되고 5%작동적립도 됩니다.  (주)씨스리아이디/한국 제품입니다.  본체2개+일반형6장+특대형4장 구성입니다.


더블앤 더블 싹쓸이만능 청소기는 사은품으로 1+1세트 구매시에 정전기 청소포30매 8팩도 더 준다고 합니다.   매우만족 점수가 90점으로 2위보다 2점이나 높고 손목이 편하고 구석구석 닦을 수 있다는 평이 주를 이룹니다.



싹쓸이 만능청소기 의 대표적인 단점도 알아두셔야 합니다.  사용할 때 잘 말리고, 힘을 과하게 주면 부러질 수도 있습니다.  물걸레질을 할 때도 다소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대비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천장이랑 벽청소를 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먼지가 정말 잘 붙는다 것입니다.  홈쇼핑 구매는 구성이 좋아서 하나는 집에서, 하나는 선물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싹쓸이만능청소기의 인터넷 구매처와 인기있는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처음부터 홈쇼핑처럼 대량을 구입하시기 보다는 먼저 기본 구성을 사용해보시고, 추가적으로 구매하시는 방법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택시스템 짱이네 만능 싹쓸이 구성이 가장 인기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상품평도 좋고 최저가이니 인기가 많습니다.  11번가에서 무료 배송을 진행하고 있고 가장 저가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걸레의 종류도 다르지만 사용하는 횟수가 길어질 수록 접착력이 감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완벽한 청소를 원하신다면 청소기를 밀고 나서 쓰시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모바일 홈쇼핑 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적립 포인트를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외로 포인트의 사용이 가계에 도움이 많이 되며, 다른 기타 할인을 사용하시면 만족할만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싹쓸이만능청소기 를  창문 닦을 때 사용하시면 정말 좋습니다.  베란다 틈새를 사용하는 걸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물청소를 한 후 마른 걸레로 닦아 내시면 깔끔한 마무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구성품이 있는 짱이네 싹쓸이 만능 청소기도 있습니다. 씨쓰리 제품이 가장 유명하기는 하지,만 후발주자로 선전을 하고 있는 구매처입니다.  구성품도 괜찮고, 특허도 받아서 실용성 면에서는 뛰어납니다.



옥션에서 무료 배송으로 구입할 수 있고 우수회원 복수할인도 되니 사용할만 합니다.  짱이네는 다용도 핸디청소기가 있습니다.  좁은 틈새도 사용할 수 있고 가까이 대면 알아서 부착도 되니 편리합니다.


청소할 때 많이 더려우면 물을 사용해서 사용할 수도 있고, 기름이 있는 곳을 닦아야 할 때는 마른 상태에서 닦으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짱이네는 위와 같은 구성을 구매하실 수 있고, 인터넷 판매용 상품이 아니라 TV 홈쇼핑 반송용 상품이니 홈쇼핑 정품 구매로 확실한 A/S를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싹쓸이만능청소기는 구매처마다 상이한 구성품을 가졌지만 효과는 비슷비슷합니다.  청소는 매일 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리한 상품이 제일 좋습니다.



대량구매를 하시거나 선물을 하실 때는 홈쇼핑으로 구매하시는게 좋고, 처음 사용하시거나 간단하게 사용하실 경우에는 인터넷 구매를 통해서 소량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먼저 사용해보시고, 추후에 대량 구매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쾌적한 환경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싹쓸이만능청소기는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구매처는 에누리닷컴을 통한 비교와 홈쇼핑 리뷰등을 참고해서 추천드렸습니다.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주말에는 문 활짝 열고 가족들과 대청소 한번 해야겠습니다.  그대에게 도움이 될 만한 유익한 정보들도 더 준비했습니다.  살펴보시고,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익한 정보모음]

2017/08/30 - [교육관련 이야기] - 리스펙트 뜻 정확히 알고 싶어요?

2017/08/25 - [교육관련 이야기] - 직업적성테스트 왜 받아야 하나요?

2017/08/18 - [교육관련 이야기] - 게슈탈트 붕괴현상 무슨 현상일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